‘초콜릿처럼 달콤한 깜짝 선물’ 더 이스트라이트, 스윗 어쿠스틱 송 ‘발렌타인 데이’ 발표

‘초콜릿처럼 달콤한 깜짝 선물’ 더 이스트라이트, 스윗 어쿠스틱 송 ‘발렌타인 데이’ 발표

2018-03-09T02:27:45+00:00 February 14th, 2018|

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초콜릿처럼 달콤한 신곡을 깜짝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이은성, 이승현, 김준욱, 정사강, 이우진)는 지난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를 발매했다.
신곡 ‘발렌타인 데이’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달콤한 감성과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달달한 멜로디와 노래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최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를 통해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줬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담백한 감각을 담아낸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싱글은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면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이성에게 고백하는 풋풋한 모습이 더해져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데뷔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달 발매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로 폭 넓은 음악성을 과시하며, 국내외 팬뿐만 아니라 다수의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발매 당일에는 데뷔 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Don’t Stop’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20일부터 3월 11일까지 3주 동안 NHN 티켓링크를 통해 공식 팬클럽 ‘썬(SUN)’ 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