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정사강,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발탁…꼬꼬마 케미 기대해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정사강,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MC 발탁…꼬꼬마 케미 기대해

2018-03-09T02:29:31+00:00 November 17th, 2017|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클릭스타워즈’의 ‘주간 랭킹쇼’ MC로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과 정사강이 발탁됐다.
‘클릭스타워즈’는 7일 “오는 15일 방영되는 ‘주간랭킹쇼’ 42회부터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과 사강이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클릭스타워즈’는 매주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가수랭킹과 개인랭킹을 발표한다. 가수랭킹과 30그룹, 개인랭킹은 30여 명 안팎의 그룹 멤버들이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매주 발표되는 차트 순위를 토대로 ‘주간랭킹쇼’가 제작된다. 아이돌 MC들이 출연해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안내하는 예능 영상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데뷔해 지금까지 2장의 디지털 싱글과 한 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MC를 맡게 된 이우진은 “일단 더팩트 ‘주간랭킹쇼’ MC를 맡게 돼서 정말 영광입니다. 열심히 할 테니까 저희 우진, 사강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정사강은 “이렇게 주간차트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MC를 하면 어떨까?’ 하면서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우진이랑 같이 하게 되어서 정말 설레요. 궁금한 마음도 커서 빨리 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더 이스트라이트 이우진과 정사강이 MC로 출연하는 ‘클릭스타워즈-주간랭킹쇼’ 42회는 오는 15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