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 발표 콘서트 개최…쌀화한 기부로 시작 ‘눈길’

더이스트라이트, ‘레알 남자’ 발표 콘서트 개최…쌀화한 기부로 시작 ‘눈길’

2018-03-13T09:46:11+00:00 March 5th, 2018|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Light)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를 발표하는 콘서트를 드리미 쌀화환 기부로 시작했다.
1월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레알 남자’ 첫무대를 펼친 더이스트라이트를 위해 다국적 팬클럽 회원들이 대거 참여해 싱글 앨범의 성공을 기원하며 드리미 쌀화환으로 응원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더이스트라이트와 팬클럽 회원들은 쌀 60kg, 사료 20kg를 기부했다.

적립된 드리미 쌀과 사료는 더이스트라이트와 팬클럽이 지정하는 홀몸노인, 보육원, 동물보호단체 등에 기부될 예정이다.
2016년 11월 데뷔 싱글 ‘홀라(holla)’로 데뷔한 더이스트라이트는 지난해 활동곡 ‘아이 갓 유(I Got You)’의 활발한 활동으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케이팝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발표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레알 남자(Real Man)’에서는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올라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하는 더이스트라이트만의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